권순우 선수 새해 첫 경기는 아들레이드에서
작성자 정보
- 작성자 ZJCH
- 아이피 49.♡.6.90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조회 322
- 댓글 2
본문
한국의 간판 테니스 스타 권순우 선수가 아들레이드 메모리얼 드라이브에서 하는 아들레이드 인터네셔널 1차 대회 (1월 1-8일)에 예선부터 출전합니다. 예선전은 12월 31일-1월 1 양일간에 열립니다. 첫날 이기면 둘째날에 예선 결승을 하고 그 시합도 이기면 계속 되는 본선에 진출해서 조코비치 등 세계 최강의 선수들과 겨룰 수 있게 됩니다. 첫날 경기는 무료 입장이고 1월 1일 경기는 $10에 표를 살 수 있습니다. 예선전은 모두 주변 코트에서 하고 본선에 올라가도 가장 상위 랭커 중 한 명과 시합하지 않으면 주변 코트에서 시합을 하므로 꽤 가까이서 시합을 볼 수 있고 시합 후에 선수의 사인을 받고 같이 사진 찍거나 대화하는 것도 비교적 용이합니다.
시합 시간은 그 전날 저녁에 발표하므로 12월 30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보면 됩니다. https://adelaideinternational.com.au/ 에 들어가서 'order of play'를 클릭하면 됩니다. 그날의 첫 시합은 시간이 나오지만 이후 시합들은 순서만 나오므로 시간을 짐작해서 가거나 라이브 스코어를 체크해 보고 그 전 시합이 끝날 때 쯤 가면 됩니다. 물론, 미리 가서 다른 시합들이나 선수들 연습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기다려도 됩니다.. 표는 https://www.ticketmaster.com.au/adelaideinternational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.
권순우 선수는 그 다음 주에 열리는 아들에이드 2차 대회 (1월 9-14일)에도 예선부터 출전할 예정인데 현재는 출전자 웨이팅 리스트에 올라가 있지만 웨이팅 리스트 순위 1위이기 때문에 출전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. 2차 대회 예선은 1월 8-9일 양일간에 열릴 것입니다.
관련자료
ZJCH님의 댓글
- ZJCH
- 아이피 49.♡.6.90
- 작성일
ZJCH님의 댓글
- ZJCH
- 아이피 194.♡.135.193
- 작성일